The Real Value of Buying Your E-Bike From a Local Bike Shop

지역 자전거 매장에서 전기 자전거를 구매하는 것의 진정한 가치

Four Star Family Cyclery의 소유주 Elsbeth(사진 제공: Stephanie Bassos)

 

To read it in other languages, click here.

전기 자전거를 구입하는 것은 더 건강하고 환경 친화적인 라이프스타일을 향한 거대한 발걸음입니다. 또한 모든 사람이 올바르게 구매하기를 원하는 주요 구매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힘들게 번 돈으로 어떤 전자 자전거를 살지 결정하는 데 엄청난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요즘에는 이 프로세스의 대부분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며, 잠재적인 전기 자전거 구매자가 고려 중인 자전거의 장점에 대해 토론합니다. 전기 자전거 애호가들이 경험을 공유하고 서로 다른 자전거의 기능, 품질 및 디자인 선택을 비교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멋진 일입니다. 그것이 바로 사이클링의 기반이 되는 공동체 정신입니다!

그러나 자전거 사양에 대한 흥미로운 비교는 충분한 방송 시간을 가질 가치가 있지만, 전기 자전거 사용에 대한 자잘한 부분은 주요 화제에서 제외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전기 자전거를 얼마나 쉽게 서비스받고 유지 관리할 수 있을까요? 문의 사항이 생기면 어떤 종류의 지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전기 자전거의 이러한 경험적 측면은 허브 드라이브와 미드 드라이브 모터 간의 비교만큼 명확하지 않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전기 자전거 구입을 성사시키거나 무산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것들이 지역 판매점과 협력하기로한 주된 이유이기도 합니다(항상 그럴 것입니다).

이 글을 통해 전기 자전거 선택에 대한 논의를 향상시키길 바랍니다. 지역 자전거 매장을 통한 구매가 생각보다 훨씬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올바른 자전거를 선택하고 구매에 자신감을 가지십시오.

지역 자전거 상점에는 사이클링에 열정적인 사람들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단순한 판매 이상을 추구합니다.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새 자전거 사이에 "완벽한 조화"를 만들고자 하는 동기가 있습니다. 그들은 더 많은 사람들이 우리처럼 자전거를 타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올바른 전기 자전거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이러한 목표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Elsbeth, owner of Four Star Family Cyclery (Photo credits: Stephanie Bassos)

현지 딜러를 통해 구매하면 구매 전에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무리 혼자서 조사를 많이 했더라도 자전거 가게 전문가에 비해 인식하지 못하는 요소들이 있을 수 있기 마련입니다. 이 사람들은 다양한 종류의 자전거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분들에게 가장 가치 있는 기능을 식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문가입니다.



범위를 좁힐 수 있도록 도와준 후, 지역 자전거 가게는 최종 후보 자전거에 대한 시승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전기 자전거가 정말 적합한지 알고 싶다면, 직접 타는 것만큼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자전거의 무게 중심, 승차 위치, 핸들링 및 적재 상태에서의 밸런스가 적합한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일부 딜러들은 자전거 기능을 소개하고 구매자들이 자전거에 대한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예비 구매자들을 시승에 동행하기도 합니다.



현지 자전거 가게의 심층적인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구매 과정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기종 선택에 대한 확신이 더욱 높아져 전기 자전거의 여정이 순조롭게 시작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및 지원을 위한 현지 연락 거점 확보

전기 자전거는 여러 가지 면에서 자동차와 유사한 작동 부품을 갖춘 복잡한 기계입니다. 그리고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정기적인 유지보수는 물론 가끔 수리가 필요해질 때도 있습니다.



그런데도 온라인으로 차를 구매할 수 있을까요? 자동차가 고장 났을 때 본네트를 열고 문제를 진단한 후 새 드라이브 벨트나 브레이크 로터를 주문하고 설치를 위해 매뉴얼이나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여 직접 설치하는 것이 당신이 가진 계획일까요?



만약 당신이 자동차 정비사가 아니라면, 그런 시나리오는 절망적인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전기 자전거도 마찬가지입니다. 고품질의 전기 자전거는 수리가 자주 필요하지는 않지만, 실제로 종종 수리가 필요합니다. 자전거를 직접 진단하고 문제를 해결하거나 다른 지역에 있는 사람과 메일 또는 전화를 주고받으며 작업하지 않고 자전거를 타고 가까운 자전거 가게에 방문합니다. 오작동하는 전기 자전거를 위한 정비는 적절한 진단 장비와 도구를 갖춘 숙련된 정비사가 필요한 복잡한 작업입니다.

Aaron (left) and Mark (right), Clever Cycles (Photo credits: @clevercycles | Instagram)

당신의 동네 자전거 가게에는 적어도 한 명의 자전거 정비사가 있습니다. 이런 지역 매장을 통해 구입하면 전기 자전거를 수리할 수 있는 사람과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전기 자전거를 다시 길거리로 내보내기 전에 이 자전거가 라이딩에 적합한 상태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역 자전거 가게의 정비사는 인터넷을 통해 판매된 자전거를 지원하거나 수리할 의지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정기적인 유지보수 일정을 손쉽게 수립 및 준수

전기 자전거에 투자한 후에는 정기적인 유지보수를 통해 투자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유지 관리 일정을 따르면 전기 자전거의 수명이 연장되고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간단한 유지보수 작업은 집에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기적으로 전문적인 튜닝과 조정이 필요합니다. 정비사가 이러한 전문 정비 세션 동안 자전거의 상태를 평가하고 주의가 필요한 현재 또는 향후 문제에 대해 알려줍니다. 어떤 경우에는 전기 자전거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확인하고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정기적인 유지보수 일정을 수립하고 준수하는 것이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동네 자전거 가게에서 구입하는 것은 쉬운 일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라이딩 습관에 따라 전문적인 정비를 위한 제안된 일정을 제공해 줄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달력에 메모만 하고 시간이 되면 자전거를 몰고 가게로 들어가기만 하면 되죠.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자전거를 만드는 데 도움을 받으세요.

전기 자전거를 소유하고 나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업그레이드하거나 액세서리를 추가하고 싶어질 수 있습니다. 동네 자전거 가게를 통해 구입했다면, 그곳의 전문가들은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찾고 가장 큰 이득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Arleigh, owner of Bike Shop Girl Family Cyclery (Photo credits: @bikeshopgirlcom | Instagram)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 사람들은 패니어, 유아용 시트, 트레일러 등 수많은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 본 마니아입니다. 또한 각계각층의 수천 명의 고객과 협력하여 가용성이 높은 자전거 환경을 구축했습니다. 이들로부터 구매하면 새로운전기 자전거로 삶을 훨씬 더 즐겁게 만들 수 있는 소중한 정보와 조언에 지속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보다 간편한 보증 요청

대부분의 전기 자전거는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일련의 보증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 보증서는 부품 고장 시 안심할 수 있으며 원활한 주행에 도움이 됩니다.



아무도 보증 요청을 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만약 당신이 하나를 만들어야 한다면, 당신은 분명히 그 과정이 가능한 한 간단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현지 딜러점에서 구매하면 보증 클레임 세부 정보를 처리하여 원활한 진행이 가능하게끔 해줍니다.



현재 발생한 문제가 보증 적용 대상인지 여부는 현지 자전거 가게 직원이 판단하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리고 최대한 빨리 자전거를 수리해 줄 것입니다. 필요한 교체 부품을 이미 보유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제조업체와의 연결을 사용하여 최대한 빨리 가져올 수 있습니다. 지역 자전거 대리점은 보증 청구에 있어 당신의 변호사와 비슷합니다.



하지만 인터넷으로 자전거를 구입하면 보증 요청을 인정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교체 부품이 도착하면 직접 설치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로컬 필수 비즈니스 지원

대유행으로 인해 폐쇄를 겪게 된 지금, 우리 모두는 우리의 지역 사회와 지역 경제가 얼마나 취약한지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동네 자전거 가게는 사람들이 세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든 교통수단에 대한 필수적인 접근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고정 시설입니다. 이들은 커뮤니티를 하나로 묶어주는 필수 비즈니스 중 하나이며, 이들을 지원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따라서 필요할 때 항상 함께 할 수 있습니다.